외가 친가 우리집 전부 180넘음
본인은 여자라 그보단 작지만 여자치고 작은키는 아님
하여간 남자 형제들도 180만 넘은게 아니고 180중후반
190넘은 사람들도 많아서 그렇구나하고 자랐는데
진짜 180넘는 사람 원한다니까 사치라더라고...ㅠㅠ
그렇게 적은지 사회와서 암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외가 친가 우리집 전부 180넘음 본인은 여자라 그보단 작지만 여자치고 작은키는 아님 하여간 남자 형제들도 180만 넘은게 아니고 180중후반 190넘은 사람들도 많아서 그렇구나하고 자랐는데 진짜 180넘는 사람 원한다니까 사치라더라고...ㅠㅠ 그렇게 적은지 사회와서 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