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5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파데를 거의 쌀 2알 만큼 짜서 얼굴 전체에 바르니까 
화장을 해도 안한것 같았던거였어 
어제 화장 지우기전에 중국 인플루언서 화장 보고 따라해봤는데 평소에 쓰는 파데 양 10배는 쓴듯 그니까 피부가 진짜 좋아보이고 블러셔도 한 티가 나더라 
그동안은 블러셔를 올려도 티가 안났는데 
근데 이제부턴 쌀알 5알 정도는 써야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적게바르고싶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 지나고 안떴어?? 무조건 얇게해야 안무너지고 유지된대서 나도 맨날 엄청 쪼끔씩만 짜서 바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뜨려나 화장 지우기전에 한거라 지속력은 몰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얇게 해야 안 뜬다! 이건 아니고 본인 얼굴에 맞게 적당량을 발라야 뜨지도 않고 지속력도 좋음!
너무 얇게 바르면 지속력이 안 좋아
그래서 기술이 없으면 조금씩 짜서 한번 얼굴에 발라주고 그 위에 한번 더 바르고 이렇게 층을 쌓아야 뜨지도 않고 지속력도 좋음
기초도 꼭 잘 흡수 시켜주고 겨울철에 중요한 건 피부 온도 잘 유지해야 되는 거!
씻고 화장할 때 피부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니까 (따뜻한 물로 씻으면) 피부 온도 내리고 바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무식하게 그냥 두껍게 올렸는데 얇게 여러번 발라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쩐지 얇게하는데도 떠서 여기서 어떻게 더 얇게 하는거지.. 이러고있었음 레이어링하듯 해야하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얇게 바르는데도 뜨는 거면 그걸 바르기 전 단계에 바르는 화장품이 문제가 있는 거야!
제품이 문제가 있다는 건 아니구 기초 화장품이 잘 흡수가 안 됐다거나 (이건 너무 많이 발라서 혹은 피부 온도가 높아서 아님 둘다 해당되거나!) 선크림이나 프라이머가 흡수가 안 됐다거나 그런 식일 거야 흡수가 안 된 이유는 기초 화장품이랑 같은 이유!

다 해당 되는 게 아니라면 익인이가 바르는 베이스 제품이 익인이 피부 타입보다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유분이 많거나 그럴 수도 있으니까 잘 확인해보면 도움 될 거야 ㅎㅎ

딱 바른 직후에는 괜찮은데 너무 빨리 뜨거나 벗겨지는 거라면 픽서를 뿌리거나 파우더를 바르면 좋은데 요즘은 날이 건조해서 파우더 바르기보다는 픽서 뿌리는 거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그래? 나 쓰니랑 비슷하게 1-2쌀알 정도 쓰거든 그래서 화장 배우러갔을때 이렇게 쓰는거 아니란 말 들었는데 그 분이 가르쳐주는대로 많이 써봤는데 오히려 너무 파데 양이 많으니까 더 안좋아?보이는 느낌이라 더 별로였거든
어떻게 파데 양 늘려도 더 좋아보이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ㅋㅋㅋㅋ 뜨는거 1도 신경 안쓰고 그냥 붓으로 두껍게 발랐어 지속력 알아볼 시간도 없이 바로 지움
위에 익인이 쓴 댓글 보니까 얇게 여러번 발라냐하나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1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1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
14:40 l 조회 5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
14:40 l 조회 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4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
14:39 l 조회 2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
14:39 l 조회 5
금연 입맛이 없어짐
14:39 l 조회 4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6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6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5
한약 환불가능할까…2
14:38 l 조회 12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14:38 l 조회 15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7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6
14:37 l 조회 15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3
14:37 l 조회 21
여자33살 결혼시기야?8
14:37 l 조회 30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