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 입원하셔서 내가 간병중인데
암지표검사 방금 결과나왔는데 별다른 소견 없다고 하샸거든?
그래도 잔혈검사? 해서 소견있으면 내시경은 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어제 검사 전에는 할머니 증상으로봐선 철결핍성 빈혈을 의심중인데 심할경우 위암도 의심해보긴 한다고 하셨어
암지표에서 문제없었으면 일단 암은 아니신거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할머니가 입원하셔서 내가 간병중인데 암지표검사 방금 결과나왔는데 별다른 소견 없다고 하샸거든? 그래도 잔혈검사? 해서 소견있으면 내시경은 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어제 검사 전에는 할머니 증상으로봐선 철결핍성 빈혈을 의심중인데 심할경우 위암도 의심해보긴 한다고 하셨어 암지표에서 문제없었으면 일단 암은 아니신거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