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 전에 회사에서 나 퇴사 이틀 전 입사한 남자 동갑 사람
2. 별로 안 친한데 나 남자친구 있는데도 자꾸 자기야거려서 하지 말라고 몇 번 함
3. 나 매년 기록용으로 민증 사진 찍는데 댓글로 매번 누구임? 누구세요? 거리다가
작년에도 내 친구한테 욕 디지게 먹고도 정신 못차리고 올 해 또 그래서 손절 침
4. 말 개 못 알아듣고 '아니' 이거 빼면 반박도 못고 부들거리는 00이길래 더이상 말 안하고 차단함.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278685314390037e58e5010e0d880397.jpg)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2ff32ee933dee27d79c157950f94e459.jpg)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b605517cf8d2875278a2820ad0ae8785.jpg)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d086fa8f5aa8d78d62aa18f08b249520.jpg)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77f116ddd3ed53c8c58f062c432c6c99.jpg)
![[잡담] 민증 사진에 누구냐고 쓰는 남사친 조롱이다? 조롱 아니다? (모자란 애 디엠 볼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9/d084ab902231c336a4a26e8820ba8643.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1. 나 전에 회사에서 나 퇴사 이틀 전 입사한 남자 동갑 사람 2. 별로 안 친한데 나 남자친구 있는데도 자꾸 자기야거려서 하지 말라고 몇 번 함 3. 나 매년 기록용으로 민증 사진 찍는데 댓글로 매번 누구임? 누구세요? 거리다가 작년에도 내 친구한테 욕 디지게 먹고도 정신 못차리고 올 해 또 그래서 손절 침 4. 말 개 못 알아듣고 '아니' 이거 빼면 반박도 못고 부들거리는 00이길래 더이상 말 안하고 차단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