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가방 12만원 살말 골라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10/ddb3f868129dfd8f83608343ed9914e7.jpg)
디자인이랑 크기 딱 원하던거긴 한데 재질 비건래더인것치고 가격이 좀 너무 비싸다고 생각돼서 고민됨
예산은 충분한데 재질이 비건래더라서 ㅋㅋㅋㅋ ㅠㅠㅠㅠ 차라리 좀 더 비싸고 소가죽이었으면 걍 고민없이 샀을텐데
사진이랑 후기 보면 막 싼티 심하게 나는 재질은 아닌것같기는 한뎅...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디자인이랑 크기 딱 원하던거긴 한데 재질 비건래더인것치고 가격이 좀 너무 비싸다고 생각돼서 고민됨 예산은 충분한데 재질이 비건래더라서 ㅋㅋㅋㅋ ㅠㅠㅠㅠ 차라리 좀 더 비싸고 소가죽이었으면 걍 고민없이 샀을텐데 사진이랑 후기 보면 막 싼티 심하게 나는 재질은 아닌것같기는 한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