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개맛있는 쿠키 소개할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11/9de7dcab411c51d688d2e0af7d0c952d.jpg)
![[잡담] 개맛있는 쿠키 소개할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11/359d0f93b0310f4a577d8b7f50b63539.jpg)
무인과자가게가서 치즈맛을 첨 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개맛있어서 맛별로 하나씩 다 사서 먹어보는중....제니베이커리 쿠키같은 부드러운 버터쿠키 좋아하면 이것도 조아할듯 우유랑 먹으면 진짜 술술 들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무인과자가게가서 치즈맛을 첨 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개맛있어서 맛별로 하나씩 다 사서 먹어보는중....제니베이커리 쿠키같은 부드러운 버터쿠키 좋아하면 이것도 조아할듯 우유랑 먹으면 진짜 술술 들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