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느낌이지?
나는 보통 인형 같다, 인형이 걸어다니는 느낌은
키 크고 늘씬 길쭉한 사람으로 생각했거든
주변에 키 150초중반? 아담한 친구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다 얘보고 인형이 걸어다니는거 같다고 그러더라
요정 같다는 맥락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어떤 느낌이지? 나는 보통 인형 같다, 인형이 걸어다니는 느낌은 키 크고 늘씬 길쭉한 사람으로 생각했거든 주변에 키 150초중반? 아담한 친구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다 얘보고 인형이 걸어다니는거 같다고 그러더라 요정 같다는 맥락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