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들어오는 신입들마다 이래서 하
1. 자기일이 아니면 아예 쳐다도 안봄 (자기팀이어도)
2. 대답 잘 안함
3. 귀찮아질거 같은 일 죽어도 손안댐
4. 사회생활 잘 안함
+++ 1-3개월차 신입은 당연히 자기일 하기도 바쁘지 반년이 지나고 신입딱지떼서도 저 행동들이 이어진걸 말한거였음 ㅠ 1번은 본인과 연관되어 있는 일인데도‘ 내가 직접적으로 하는건 아니니까 상관없음’ 완전 개인주의 마인드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회사 들어오는 신입들마다 이래서 하 1. 자기일이 아니면 아예 쳐다도 안봄 (자기팀이어도) 2. 대답 잘 안함 3. 귀찮아질거 같은 일 죽어도 손안댐 4. 사회생활 잘 안함 +++ 1-3개월차 신입은 당연히 자기일 하기도 바쁘지 반년이 지나고 신입딱지떼서도 저 행동들이 이어진걸 말한거였음 ㅠ 1번은 본인과 연관되어 있는 일인데도‘ 내가 직접적으로 하는건 아니니까 상관없음’ 완전 개인주의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