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새로운 동네에서 편의점 알바를 시작했는데 일부 노인들이 계속 반말하고 먼저 화내고 현금 던지는데 나도 그래서 오늘부터는 먼저 반말하면 나도 반말로 응대하려는데 법적으러 문제되고 그런거 없지? 나도 알바 3년차 대학생인데 편의점은 유독 진상들이 많더라고!! 그래서 나도 더 이상 진상한테는 참지않고 단호하게 대응하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새로운 동네에서 편의점 알바를 시작했는데 일부 노인들이 계속 반말하고 먼저 화내고 현금 던지는데 나도 그래서 오늘부터는 먼저 반말하면 나도 반말로 응대하려는데 법적으러 문제되고 그런거 없지? 나도 알바 3년차 대학생인데 편의점은 유독 진상들이 많더라고!! 그래서 나도 더 이상 진상한테는 참지않고 단호하게 대응하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