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계좌에 돈 삼만원 부족한 거 이제 봤어 ㅜㅜㅜ 아니 오늘 카드 긁는데 거래정지 카드라길래 뭐지 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고 핸드폰 알림 뜬 거 있나 하고 보니까 알림에 쌓여 있엇어ㅜㅠㅠㅜㅜ 이거 등급 바로 떨어져? 방금 입금햇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 나 계좌에 돈 삼만원 부족한 거 이제 봤어 ㅜㅜㅜ 아니 오늘 카드 긁는데 거래정지 카드라길래 뭐지 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고 핸드폰 알림 뜬 거 있나 하고 보니까 알림에 쌓여 있엇어ㅜㅠㅠㅜㅜ 이거 등급 바로 떨어져? 방금 입금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