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육수 국자로 떠놓고 거기에 노른자 으깨면 진짜 맛있음
면 집어서 거기 적셔먹으면 진짜.. 진짜 안 매움..
문제는.. 쭉 안 매우려면 계란 한 여섯개 삶아야 됨ㅋㅋ
난 반은 그냥 비벼먹고 나머지 반 먹을 때 육수 붓는데
그 반 먹을 때 계란 3개 무조건 먹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매운 육수 국자로 떠놓고 거기에 노른자 으깨면 진짜 맛있음 면 집어서 거기 적셔먹으면 진짜.. 진짜 안 매움.. 문제는.. 쭉 안 매우려면 계란 한 여섯개 삶아야 됨ㅋㅋ 난 반은 그냥 비벼먹고 나머지 반 먹을 때 육수 붓는데 그 반 먹을 때 계란 3개 무조건 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