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자소서는 ㄱㅊ은데 면접준비가 너무싫어ㅜㅜ
그래서 시간 여유 많아도 다 날리고
꼭 전날이나 전전날 불떨어져야 대강 준비하고 가는데
나만이런가ㅋㅋㅋㅋㅜ
목표가 대단한 회사는 아녀서 그럴수도 있고
그냥 떨어지면 내 길 아닌갑다..이러고 있음
웃긴건 나이가 어린것도 여유있는 상황도 아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진짜 자소서는 ㄱㅊ은데 면접준비가 너무싫어ㅜㅜ 그래서 시간 여유 많아도 다 날리고 꼭 전날이나 전전날 불떨어져야 대강 준비하고 가는데 나만이런가ㅋㅋㅋㅋㅜ 목표가 대단한 회사는 아녀서 그럴수도 있고 그냥 떨어지면 내 길 아닌갑다..이러고 있음 웃긴건 나이가 어린것도 여유있는 상황도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