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우리반만 그런겅지 한두번 빡세게 꾸미고 오는거면 끝나고 어디 놀러가나보다~ 싶은데 맨날 화장도 그렇고 치마입고 빡세게 꾸미고 오니까 좀 멀리서 오셧나보다 생각드는데 이거 잠깐 들으려고 꾸미신건지 안 힘든가 신기함… 
ㄹㅇ 집앞이라 걍 늦게 일어나서 맨날 모자마스크 쓰고가는데 저 부지런함 닮고 싶다 맨날 마음먹고 실천 못 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강남이니깐 끝나고 약속있나보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일 내내 한달동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심지어 나 강남에서 아침 7시 수업인날에도 맨날 꾸미고오던애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 나도 아침 9~10신데 신기햇어
복장도 치마에 롱부츠에 엄청 많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대단해.. 이성친구 사귀고싶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홍대쪽 학원다냤는데 화장도 다 하고오고… 왤케 부지런혀 난 머리안감고 모자쓰고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자에 마스크.. 거지꼴로 감 ㅠㅠ
아침부터 가기 싫어서 최대한 자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ㅋㅋㅋㅋㅋ 피곤+귀찮아죽겠는데 어케꾸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는 안꾸미고 강남 못가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꾸민사람들 워낙 많아서 그런거야? 아님 집앞 느낌이 아니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갓생.. 그런애들이 똑부러지게 뭐든 잘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수도잇징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 일찍부터라 먼가 신기햇어 다들 잠이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간 기분전환 일수도 있어 ㅋㅋㅋㅋㅋ 난 공부 하기 싫은 날은 반지 끼거나 머리 웨이브 하고 화장 좀 하고 갔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화장하고 꾸미는 재미로 다녔어 .. 그거라도 안하면 죽겠어 .. 그래서 하루도 안빠졌고 원트에 목표점수 맞췄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회사생활6년차인데 매일 풀메임 한번도 빠짐없이 ㅋㅋㅋ 걍습관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로 안 힘드니까 그렇게 매일 꾸미나보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멀고 말고의 문제가 아닐듯ㅋㅋㅋ
나는 회사 풀메하고 다니는데 일단 쌩얼로 가면 뭔가 사람이 뭔가 느슨해짐(이유는 모름) 그리고 매일 회사 집 반복인데 나갈 때 예쁘게 하고 다니면 기분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함 도전해봐야겟다 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는 걍 사람바이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맨날 풀메에 고데기까지 하고다니는데 ㄹㅇ 공부만하면 정병와서 그걸로 기분전환하는거임…..취준생인데 너무 힘들어서 꾸미기라도 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몬가 강남은 학원갈때 후줄근하게 가기 좀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장하고 머리하고 그러려면 거의 한시간 걸리지않아? 아침부터.. 어케함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직장익인데 맨날 추리하게 오는사람도있고 어떤 직원은 맨날 옷 이쁜거 안겹치게 입고와서 신기해ㅎ 걍 사람바이사람인듯ㅎ 지금 학원 편하게 다니먄 직장가서더 편하게 입고, 지금 이쁘게 잘꾸미는 사람은 직장가서도 그럴 가능성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노량진 다니는데 여기두 그럼 완전 소수이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서울 = 꾸미고가는곳 이케생각하는사람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꾸미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그게 당연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딱히 힘들어하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외출할 때 무조건 씻고 화장하고 나가는 게 디폴트라(걍 일어나면 밖에 나갈 일 없어도 씻고 화장해놓음) 모자 마스크가 더 신기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씻긴해.. 근데 굳이 잠깐 다녀올거 화장까진 안 하는?? 집앞편의점 가는 느낌!
헐 근데 나갈일 없어도 화장하는거는 더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학원갈 때만 모자마스크 자주 쓰고 평소 다른 곳 갈 때는 잘 꾸미지~~ 기본화장 ㄴㄴ 진한화장+치마 롱부츠 신고 꾸미고 다니는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화장할 시간에 더 자는데 아침부터 꾸미는 사람들 많구나 나도 회사 다닐땐 돈버는 곳이니까 예의상 화장하는데 학원에서는 한번도 화장한 적이 없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질문!
17:16 l 조회 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
17:16 l 조회 2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5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7
꽃바구니 배달하면 바구니 보관 힘들겠짚
17:15 l 조회 5
내일 연차인데 오늘 머 머글까4
17:14 l 조회 12
목요일 저녁에 인천공항 가본적 있는익?
17:14 l 조회 13
방탈출 해본적 없는데 팁 있니 ㅠㅠㅠ1
17:14 l 조회 7
너네도 취준하는데 부모님이 뭐 사달라하셔?1
17:14 l 조회 12
나 오늘 지렁이 밟았어....
17:13 l 조회 7
Isfj 꼬시는 법 알려조2
17:13 l 조회 19
머리 좋아서 다행이다
17:13 l 조회 12
염탐 계정 누군지 알수 있나1
17:13 l 조회 14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6
17:13 l 조회 9
남친한테 내 얘기하는 친구 왜저러는거야6
17:12 l 조회 32
축구 카타르 입덕하고 진짜 별꼬라지를 다본다ㅋ
17:11 l 조회 6
라면 카페음료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을까?6
17:11 l 조회 28
테니스 쳐본 익들아 혹시 원래 3
17:11 l 조회 17
아이폰 쓰는 익들 충전기 애플 충전기만 사용해?3
17:11 l 조회 30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3
17:1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