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만 그런겅지 한두번 빡세게 꾸미고 오는거면 끝나고 어디 놀러가나보다~ 싶은데 맨날 화장도 그렇고 치마입고 빡세게 꾸미고 오니까 좀 멀리서 오셧나보다 생각드는데 이거 잠깐 들으려고 꾸미신건지 안 힘든가 신기함…
ㄹㅇ 집앞이라 걍 늦게 일어나서 맨날 모자마스크 쓰고가는데 저 부지런함 닮고 싶다 맨날 마음먹고 실천 못 하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우리반만 그런겅지 한두번 빡세게 꾸미고 오는거면 끝나고 어디 놀러가나보다~ 싶은데 맨날 화장도 그렇고 치마입고 빡세게 꾸미고 오니까 좀 멀리서 오셧나보다 생각드는데 이거 잠깐 들으려고 꾸미신건지 안 힘든가 신기함… ㄹㅇ 집앞이라 걍 늦게 일어나서 맨날 모자마스크 쓰고가는데 저 부지런함 닮고 싶다 맨날 마음먹고 실천 못 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