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 들고 다니니까 걍 방치되는 것보다 낫지 않냐고 줬다는데 어이가 없네..ㅜ 명품 그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보세 아니고 브랜드 제품이라 몇만원 하던 건데 필요없으면 날 돌려주던지 왜 남을 주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잘 안 들고 다니니까 걍 방치되는 것보다 낫지 않냐고 줬다는데 어이가 없네..ㅜ 명품 그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보세 아니고 브랜드 제품이라 몇만원 하던 건데 필요없으면 날 돌려주던지 왜 남을 주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