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잡대는 모르겟고 대입 전 학창시절 얘기 ㅇㅇ
친한 친구 중학교에서 전교 1등하고 엄마도 학생위원회에 자주 참석하시고 그랬는데 지방이라 그런가 수도권애들이랑 비빌 실력이 안돼서 고교입시 망하고 (같은 지역 인문계 진학) 걍 지거국 감 ㅇㅇ
지금 직장인됐는데 왜 고등학교 입시 망하면 대입 망한다는 소리 나오는지 알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지잡대는 모르겟고 대입 전 학창시절 얘기 ㅇㅇ 친한 친구 중학교에서 전교 1등하고 엄마도 학생위원회에 자주 참석하시고 그랬는데 지방이라 그런가 수도권애들이랑 비빌 실력이 안돼서 고교입시 망하고 (같은 지역 인문계 진학) 걍 지거국 감 ㅇㅇ 지금 직장인됐는데 왜 고등학교 입시 망하면 대입 망한다는 소리 나오는지 알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