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지잡대는 모르겟고 대입 전 학창시절 얘기 ㅇㅇ
친한 친구 중학교에서 전교 1등하고 엄마도 학생위원회에 자주 참석하시고 그랬는데 지방이라 그런가 수도권애들이랑 비빌 실력이 안돼서 고교입시 망하고 (같은 지역 인문계 진학) 걍 지거국 감 ㅇㅇ

지금 직장인됐는데 왜 고등학교 입시 망하면 대입 망한다는 소리 나오는지 알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흠 근데 이건 지방이라서기보단 걍 저런 류 애들 많음.. 초중딩때 잘하다가(이때까진 암기만으로 커버 가능) 고딩부터는 그 이상의 영역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고엿나 민사고 가고싶어햇는데 뭐때문인지 제대로 안됐던데 걍 얘가 운이없엇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긴 떨어지는 애들 수두룩빽빽이야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글고 오히려 그런데 가서 망테크 타는 애들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 부산 둘 다 학창시절 보냈고 우리 중학교에서 외고+과고 해서 열명정도 갔었음 대원 대일 이런데도 네 명인가 갓엇고.. 근데 지금은 걔들 다 걍 취준생임 그냥 어렷을 때 영광에 못빠져나오는 애들 꽤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이제 한 십년도 더 된 졸업생이니.. 요즘은 어디가 유명한진 모르겟넹.. 라떼는 외고 중에서는 대원 대일 과고는 뭐 거의 다 유명햇고 상산고 하나고 민사고 이런데가 전국구로 셤치고 중등 내신 보고 뽑앗던거같다 뽑는 방식도 바뀌엇을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