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계약기간은 3월말까지야 지금은 일한지 3개월차야

그리고 동료 한명이 날 안좋게 보고 뭐만하면 잘못한점 찾아내서 계속 혼내거든?

나한테만 묘하게 행동 달라

선임도 나 일 못한다고 좋게 보진않는것같아..

스트레스 계속 받고 긴장상태로 혼날까봐 눈치보니까 두통에 시달려..

매일매일 버티는 기분으로 회사 다니는데 너희라면 어떻게 해??


대표 사진
익인1
퇴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기간 채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계약기간 채우자마자 탈주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월말이면 버틸만해??6개월차에 그만두면 좀 그런가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명절 지나면 2개월 남은 건데 생각보다 시간 금방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중견기업이라 그만두면 좀 아깝나싶기도하고 그렇지만 매일매일 스트레스이기도해서 계속 고민되는상황이긴해..흠.. 경력도 신경쓰이지만 그만두면 뭐할지 모르겠고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렇게 계속 버티다간 너 다 망가질 걸.. 사람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가 제일 힘들어 물론 선택은 쓰니 몫이니까 강요는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닌 것 같으면 빠르게 관두깅 나라면 관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뭐할지는 모르겠는데 계약기간 채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채우고! 어차피 얼마 안 남앗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월말이면 버틸만해??6개월차에 그만두면 좀 그런가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렇게 알바 박차고나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그만둔거야? 난 그만두면 뭐할지 몰라서 고민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그럼 우울증걸릴겄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렇게 배려없는 사람 처음 봐
17:22 l 조회 1
유통기한 1년 지난 냉동 닭가슴살 먹어도 됨..?
17:22 l 조회 1
혹시 내가 본거 스폰이나 원조교제일까?
17:21 l 조회 5
브왁 해본사람? 제발제발
17:21 l 조회 3
뚱뚱과 퉁퉁은 뭔차이야도대체1
17:21 l 조회 11
헤어라인 이식하면 얼굴 작아져?
17:21 l 조회 2
스퀘어 오늘만 20퍼센트 떨어진거네? ㄷㄷ1
17:21 l 조회 7
다들 가방 몇개 있어?? 막 드는 거 말구
17:21 l 조회 4
다른 한쪽 말만 믿고
17:21 l 조회 3
임상병리사익 있어??
17:21 l 조회 4
마이크론 -10% 알람왔네 ^^1
17:20 l 조회 10
사촌동생 결혼해서 잘사는데 얻어먹는 거지근성있음
17:20 l 조회 9
남들 NPC취급하고 사는 애들이 정신건강은 좋은듯1
17:20 l 조회 13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6
17:19 l 조회 38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4
17:19 l 조회 20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4
17:19 l 조회 54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4
17:18 l 조회 57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1
17:18 l 조회 34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3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