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사장이 괜찮다눈데 왜 난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심보가 좀 못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사장이 ㄱㅊ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좀 다른 얘긴데 나는 유니폼 입고 출근하지말라는 지적도 들었어 .. 유니폼은 회사에서 입으라고 지급한거라며 ㅎㅎ
유니폼 갈으입으러 빨리 출근하는거 넘 귀찮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장이 괜찮다는데 ㅋㅋ 그럼 니들도 천천히 나오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유니폼 입고 출근해도 상관 없는데
10분전 출근 안하면 뭐라함ㅠㅠ
출근해서 용모복장 체크하고 무전기까지 착용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분전은에바10분전엔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5분은 진짜 ㅇ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근데 다른 사람들은 다 30분 전에 오니까 눈치 보이겠다
분명 쓰니처럼 집에서 하고 오고 싶은 사람들 좀 될 듯 근데 눈치 보이니까 그냥 단체 활동 하는거지.. 나라면 그냥 30분 전에 갈 것 같아 이미 자기들끼리 말 다 하고 쓰니한테 뭐라하는 거 같은데 텃세 같기도 한데 굳이 마이웨이 하기도 뭐하고... 머리만 먼저 만지고 20분 전에 가서 유니폼만 입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장이 괜찮다고 했으면 괜찮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이해 안되는게 근무시간 전에 다 준비 되어있고
맞춰서 하잖아 뭐가 문제야
그리고 사장이 괜찮다며
싫으면 다른 직원도 늦게 오면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사장이 괜찮다는데 왜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장이 괜찮다는데 왜...? 정각에 시작 못하는것도 아니고 와서 준비하는거랑 준비하고 오는거랑 차이인데 뭐기 문제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예끼리 왜이래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1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2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3:30 l 조회 3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
3:30 l 조회 3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5
3:29 l 조회 9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3:27 l 조회 21
여드름 염증주사 잘 아는 사람 ••••••
3:27 l 조회 5
쿠팡 알바 여자5
3:26 l 조회 11
자유잡담방 상무상교환 왜하는거였더라6
3:26 l 조회 16
비행기표 잘 아는 사람…5
3:25 l 조회 13
주변에 자살한 사람들 진짜많아?4
3:24 l 조회 34
자취하게 됐는데 호신용품으로 뭐 사둬야해?3
3:24 l 조회 18
esfp 랑 안 맞는 엠비티아이는 뭘까????아ㅏ는사람?1
3:24 l 조회 11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57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1
3:22 l 조회 24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4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6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3
3:18 l 조회 30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