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안 하고
헬스장에서 자전거랑
헬스머신들만 할건데
스포츠 브라해야해?
70F야
처진거 같아서 가슴업 운동 하려고 ㅎ
큰가슴은 브레지어 사는데
가격 부담돼서 .. 사기 좀 부담스럽다
혹시 브랜드 추천도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러닝 안 하고 헬스장에서 자전거랑 헬스머신들만 할건데 스포츠 브라해야해? 70F야 처진거 같아서 가슴업 운동 하려고 ㅎ 큰가슴은 브레지어 사는데 가격 부담돼서 .. 사기 좀 부담스럽다 혹시 브랜드 추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