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나는 주걱턱+돌출입이라 윗니 발치하면 합죽이에 마녀얼굴 될거같거든 그래서 비발치로 사랑니 빼고 그 공간으로 입 넣고 싶은데

다들 변화있었어?? 입툭튀가 좀 줄었다거나 ,,

대표 사진
익인1
나 약간 볼패임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혹시 입은 좀 들어가? 치아 뻗침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밑턱이 정상보다 좀 더 들어간? 부정교합이었는데 턱 자체가 교정되진 않았어 윗니가 약간 뻗었었는데 이거 가지런해지고 아랫니 덧니 펴지먄서 살짝 앞쪽으로? 나오면서 부정교합 맞춘거라! 치아교정은 말그대로 치아만 움직이는 거라서 턱교정은 수술이 답이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응응 턱은 어쩔 수 없는거 알아!! 근데 나는 주걱턱에 돌출입이라 돌출을 넣자니 턱이 나와보이고, 턱에 맞추자니 돌출을 못 잡고.. 이런 상황이라
그럼 사랑니만 빼서 입을 조금만 넣어서 턱 부각도 심해지지 않고 입은 조금이라도 넣는걸로 중간 지점을 찾는게 어떨까 생각중이거든
비발치 시 입이 얼마나 들어가는지가 궁금해쓰 ㅎㅎ 익은 돌출입 같은건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걱턱은 비발치로 하면 걍 효과 거의 없음.. 나도 알고 싶지 않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열만 가지런한 주걱턱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주걱턱 교정이 목적이었어?
나는 턱은 수술말고는 답 없어서 치아라도 가지런하게 하자! 하고 간건데 발치해서 인중 많이 들어가면 턱 부각되어 보인다길해 망설이고 있고든.. 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가 더 귀여워
11:57 l 조회 1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
11:57 l 조회 2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3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2
와 여름이다..드디어 더워지기시작했네
11:56 l 조회 3
지코바 만들었어2
11:56 l 조회 10
장거리 연애인데 이런 낌새 보이면 끝이라고 봐야 돼...?
11:56 l 조회 11
Kt 보답 더럽게 짜치네 ㅋㅋ
11:56 l 조회 7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1
11:55 l 조회 16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1
11:55 l 조회 13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4
11:54 l 조회 25
아울렛에서 일하는데 ㄹㅇ개념없는 부모들 개많다 2
11:53 l 조회 31
1키로 빠졌는데 촉촉한 초코칩쿠키 먹어두될까6
11:53 l 조회 21
말랑이 다시는 안사실게요
11:53 l 조회 61
여자들 기에 눌리면 어떡해
11:53 l 조회 24
총각김치 진짜 맛있는곳 있나ㅜ 택배 되는곳
11:53 l 조회 5
나 일중독인가…
11:52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3
11:51 l 조회 22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9
11:51 l 조회 2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4
11:5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