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를 하면 점점 흥분하고 뭔가 다급해져서 말도 씹히고 오바하게되는데 이건 또 어케 고쳐야할지...
대화하고 난 다음에 항상 후회해 덜 말할껄 차분해질껄 ㅜ
차분해지는 법 있어..?
성격은 또 급해서 대화 시작 전 한숨 고르는게 안되더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대화를 하면 점점 흥분하고 뭔가 다급해져서 말도 씹히고 오바하게되는데 이건 또 어케 고쳐야할지... 대화하고 난 다음에 항상 후회해 덜 말할껄 차분해질껄 ㅜ 차분해지는 법 있어..? 성격은 또 급해서 대화 시작 전 한숨 고르는게 안되더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