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연초로 시작했는데 진짜 맛도 없고 하루에 한두개비 정도만 피니까 생각도 안 나고
냄새도 나서 싫었는데 릴로 갈아타고 전담까지 두개 번갈아 피니까 담배중독 되서 하루에 한갑 가까이 피는데
이제 속담이나 울렁거림도 적응해서 연초펴도 아무렇지 않더라 그래서 가끔 연초까지 펴서
총 3개 놔두고 피는데 폐 망가질 거 같움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연초로 시작했는데 진짜 맛도 없고 하루에 한두개비 정도만 피니까 생각도 안 나고 냄새도 나서 싫었는데 릴로 갈아타고 전담까지 두개 번갈아 피니까 담배중독 되서 하루에 한갑 가까이 피는데 이제 속담이나 울렁거림도 적응해서 연초펴도 아무렇지 않더라 그래서 가끔 연초까지 펴서 총 3개 놔두고 피는데 폐 망가질 거 같움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