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3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ㄹㅇ 분위기가 다르다.. 걍 얼굴자체는 다들 예쁘긴한데

자연미인이 걍 뭔가 눈이 편한게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혹시 solji…?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 생각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급안하고 싶었는데.. ㅋㅋㅋ 그것도 구렇고 그냥 살다보니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지 자연미인 누구????? 나랑 생각같은지 궁금허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님 자연스러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ㅑ ㄹㅇ첨 볼 때부터 내 이상형임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도 오늘 이생각했어 오늘 번화가에 진짜 예쁘신 분들 무리 있었는데 다같이 예쁘니까 인조적인 느낌이랑 자연스러운 분위기랑 확 구분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쌍수나 성형해도 상관은 없는데 그게 티나는 순간 매력이 좀 반감되는거같긴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도 예쁘면 장땡이라고 생각했는데 모여있어서 비교가 되니까 확 체감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인조미인들도 따로 보면 헉 예쁘다 하고 보게 되는데 자기만의 분위기 자연스러운 조화 이런건 못따라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ㅇㅈ 자연미인이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향차이이긴한데 자연미인이 ㄹㅇ 안질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연미인이 진짜지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나이들수록 더 그래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나이 먹을 수록 더 그럼 획일적으로 예쁜 건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늙을 수록 진짜 티나고 걍 아예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구 얘기하능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성형 티 나도 완벽하게 인형같은 사람이 너무 이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난 그렇게 모아두고 본 적은 없는데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인조적인 티가 조금이라도 나면 예쁘다는 생각도 안듦 이물감만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예쁜데 편안하고 깔끔하고 나만의 얼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개인적으로 인스타스타상? 다 똑같아보여서 예쁘긴한데 이상하게 감흥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예쁜 사람들끼리 두니까 어쩔수 없나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
17:38 l 조회 1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1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1
뇌섹남 최고,
17:38 l 조회 5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2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14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8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3
17:37 l 조회 6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2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5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5
17:36 l 조회 19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8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4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1
17:36 l 조회 15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8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4
17:35 l 조회 17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1
17:35 l 조회 11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43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69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1
17:3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