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3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진짜 광고 너무 티나..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저거때매 쿠폰 득템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댓글 조차 광고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ㅋㅋㅋㅋㅋ 지금 롱부츠 살까말까 고민하는 개백수인데 광고댓글 해서 돈 받으면 억울하지라도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그재그는 어차피 다들 쓰는거라 광고해도 알아서 걸러서 보는거임ㅋㅋㅋㅋㅋ 챙길것만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안써.. 내주변 쓰는애들도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세옷을 굳이 그가격에.... 질도 천차만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대체 옷 어디서사 에이블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에이블리도 안써 지그재그랑 똑같은 컨셉 쇼핑앱이잖아.. 내주변에 진짜 없는데 인티에만 오면 있네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에..? 난 대학생인데 지그재그 안쓰는 애를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나이차이도 있나보다 내주변은 안써서ㅋㅋㅋㅋㅋ 14학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14학번이면 몇살이지??
근데 요즘 10대 20대 여자애들은 거의 다 지그재그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31인데 내주변에는 아무도 없어 진짜 신기하닼ㅋㅋㅋㅋ 주 고객층이 완전 다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30대면 인쇼는 29센치나 w컨셉 이런거 많이 쓰나??
난 돈없어서 여전히 지그재그 애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둘다 안쓴당.... 신기하네 나 10대 20대초까지는 티몬 11번가 지마켓 썼었음.. 지금은 다 사러졋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쿠폰알려주는것도 광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본인이 안쓴다해서 보세를 굳이 그 가격에 사냐며 무시하는것도 좀.. 사는사람 맘아니겠엉..? 글고 직잭에 브랜드도 입점되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안 쓴다고 쓰는 사람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부터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들 중에 아무도 안 쓰는걸??
대중적인거면 그래도 주변에 좀 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주위에 사람이 별로 없나보지
이게 먼 우물 안 개구리 같은 소리여
너는 그럼 지그재그 역바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 사람들이야 있긴 하겠지!!
근데 내주변에 진짜 없어서그랰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플삭제까지 하고 다시깔아야 주는 쿠폰이라 광고 아니지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광고가 아니고 쿠폰 받는사람들 많은데 이정도면 니가 인티를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광고라 쳐도 3만원 이상에 1.5만원 할인이면 이득인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기업 입장에선 고객 가입시키고 끌어오니 좋고 소비자는 싸게 사니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광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그재그 w컨셉 29cm 다 안쓰면 그냥 옷에 관심이 없는거 아니여...?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4학번이면 안 쓸만 하다 나이가 있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쓰니랑 나이 비슷한데 구럼 옷 어디서사..?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 엄마도 지그재그 쓰는뎈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6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6
1:19 l 조회 11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1
1:19 l 조회 21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12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5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19 l 조회 8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7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8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7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2
1:18 l 조회 43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7
쌍수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봐줘ㅠㅠ4
1:18 l 조회 13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1
1:18 l 조회 11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1
1:18 l 조회 23
6월 말인데 진짜 여름 같지가 않음
1:18 l 조회 7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23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10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18 l 조회 31
등이랑 명치가 너무아파4
1: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