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는곳에서 스몰토크하다가 오빠가 내년에 대학교 3학년인데 자기과에 인물이 없고 자기가 자취하고 너무 외롭다고 그래서 그럼 내년에 들오는 신입생들이 있잖아요 이랬는데 너무 사회성 없는 대답이였나..
그 오빠가 신입생은 오반데 이랬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알바하는곳에서 스몰토크하다가 오빠가 내년에 대학교 3학년인데 자기과에 인물이 없고 자기가 자취하고 너무 외롭다고 그래서 그럼 내년에 들오는 신입생들이 있잖아요 이랬는데 너무 사회성 없는 대답이였나.. 그 오빠가 신입생은 오반데 이랬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