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구내염인가? 어제부터 왼쪽 잇몸이 좀 퉁퉁 부은 느낌+씹으면 뭐가 겹쳐서 씹히고 욱씬거리고 아파서 충치생겼나 이 찾아봤는데 이게 원인인 거 같은데 이게 구내염인가..? 구내염 나본적 있었긴 한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아예 빨강색인데 이거 냅두면 나으려나
![[잡담] 혹시 잇몸에 이런 큰 뾰루지? 나본 익 있어?(사진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2/1/50aedb04ddd59aef822f37236fa54e87.jpg)
![[잡담] 혹시 잇몸에 이런 큰 뾰루지? 나본 익 있어?(사진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2/1/e3eac3ef8a2e37218cf61698d3f22e28.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이거 구내염인가? 어제부터 왼쪽 잇몸이 좀 퉁퉁 부은 느낌+씹으면 뭐가 겹쳐서 씹히고 욱씬거리고 아파서 충치생겼나 이 찾아봤는데 이게 원인인 거 같은데 이게 구내염인가..? 구내염 나본적 있었긴 한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아예 빨강색인데 이거 냅두면 나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