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진로 고민때문에 잠이 안와…
회사를 다니다가 퇴사하고 지금 1년째 쉬고있어.
원래 직무를 계속 유지할지 새로운 길을 가야할지 1년 동안 갈팡질팡 이것저것 발만 담구는 식으로 공부하면서 시간을 허비한거같아…
남들은 효율적이고 전략적이게 준비한다는데, 나만 어떤걸해야할지 갈팡질팡하는걸까…ㅠ
이번에 원래 직무로 새로운 회사를 가던가 직무를 변경하던가, 이게 나의 가장 큰 분기점인거갘아서 너무 불안하고 무섭다..
원래 다 이렇게 방황하는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요새 진로 고민때문에 잠이 안와… 회사를 다니다가 퇴사하고 지금 1년째 쉬고있어. 원래 직무를 계속 유지할지 새로운 길을 가야할지 1년 동안 갈팡질팡 이것저것 발만 담구는 식으로 공부하면서 시간을 허비한거같아… 남들은 효율적이고 전략적이게 준비한다는데, 나만 어떤걸해야할지 갈팡질팡하는걸까…ㅠ 이번에 원래 직무로 새로운 회사를 가던가 직무를 변경하던가, 이게 나의 가장 큰 분기점인거갘아서 너무 불안하고 무섭다.. 원래 다 이렇게 방황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