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면 온갖 욕 다 먹고 심지어 방금은 이겻는데 ㅇㅇ아 반성하자 소리 들음 개짜증난다 진짜 ㅋㅋㅋㅋㅋ경쟁전도 아니고 걍 일반전 빠대임..즐기려고 하는 게임인데 스트레스만 오지게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