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하게 늘 친해지고 나면 다들 명문대 다니고 있거나 졸업했더라 아이비리그 아니면 각 나라에서 젤 좋은 대학교 졸업한 애들이야 전부ㅋㅋㅜ 재밌는게 나는 한국에서 전문대 졸업했거든 직업은 나쁘지 않지만 학교나 공부에 대한 욕심이 계속 남아있어서 애들이 많이 부러움ㅜㅜ 솔직히 돈만 모으면 학교 다시 가고싶어.....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이상하게 늘 친해지고 나면 다들 명문대 다니고 있거나 졸업했더라 아이비리그 아니면 각 나라에서 젤 좋은 대학교 졸업한 애들이야 전부ㅋㅋㅜ 재밌는게 나는 한국에서 전문대 졸업했거든 직업은 나쁘지 않지만 학교나 공부에 대한 욕심이 계속 남아있어서 애들이 많이 부러움ㅜㅜ 솔직히 돈만 모으면 학교 다시 가고싶어.....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