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화장 잘 안해서 써본게 클리오 메쉬글로우밖에 없는데 란제리 쓰면 톤업이 하나도 안 돼 찾아보니까 이게 21호라는데 메쉬글로우가 유독 덜 밝은 편이라는 말도 있구.. 암튼 새로운거 써보려는데 무슨 색 사야할지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피부화장 잘 안해서 써본게 클리오 메쉬글로우밖에 없는데 란제리 쓰면 톤업이 하나도 안 돼 찾아보니까 이게 21호라는데 메쉬글로우가 유독 덜 밝은 편이라는 말도 있구.. 암튼 새로운거 써보려는데 무슨 색 사야할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