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일 힘든건 견딜수있는데

사람들때매 돌아버릴것같아

진짜 말 전달하기부터 이간질하기 말와전하기 지들끼리싸우고 나한테 불똥튀고 진짜 정신병터져서 미치기일보직전임..

원래 이래? 와 

대표 사진
익인1
그럴 수 있지 일은 내가 컨트롤 할 수 있지만
인간관계는 내 맘대로 하기 힘드니까 더 복잡할 수 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보통 일보다 사람때문에 힘들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어디 정병있는 사람 투성이임 근데 본인들은 전혀 문제점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 사람들이 진짜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쨌든 사람과 사람이 하는 일이라서,, 진짜 결국엔 사람 때문에 힘들고 사람 때문에 지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대학에서 저랬음 진심 교수님들한테 이쁨 다 받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관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이링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
17:39 l 조회 1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
17:39 l 조회 1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1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1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
17:39 l 조회 1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17:39 l 조회 1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
17:39 l 조회 1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17:39 l 조회 2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17:39 l 조회 2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
17:38 l 조회 5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5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5
뇌섹남 최고,1
17:38 l 조회 8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2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14
17:37 l 조회 22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10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4
17:37 l 조회 10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3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6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6
17: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