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눈화장 어때?? | 인스티즈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과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하당 약간 예전에 중국인 화장 올리던 사람 화장 같아 (이상하다는거 아님 예쁜데 진한 화장 하던 숏츠?틱톡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렌즈땜에 그런가 좀 진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화려한 거 잘 어울리고 좋아해서 난 예쁜 듯.. 데일리로는 펄만 빼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나도 예뻐보영ㅎㅎ 예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범하고 예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렌즈를 직경 작은걸로 바꾸고 너무 화려하지 않은걸 추천해! 그레이색 좋아하는거면 오렌즈- 리얼링 그레이 추천! (광고 아닙니다ㅜㅜ) 그리고 애교살은 펄보다는 무펄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그리고 애교살 그림자도 자연스럽게 그리면 더 뚜렸해 볼일거야 펄이 좋으면 무펄로 애교살 그려주고 그 위에 포인트로 얹는걸 추천! 눈썹은 다 좋은데 정리하고 그리면 더 예쁠 것 같아! 섀도우 그라데이션은 너무너무 완벽해용! (이상 메이크업하는 익이 잠깐 끄적여봤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 댓글 너무너무 고마워!!
적어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그리고 아이라인은 저렇게 좀 더 채워주더 깔끔해보이고 예쁜 고양이상 눈이 더 잘 보일 것 같아요! 사진은 설명하기 어려워서 내가 캡처해서 그렸어ㅜㅜㅜ 말 없이 저장해서 미안해ㅜㅜㅜ 바로 삭제했어!’ 그리고 내가 볼 땐 ㅇㅅㅍ ㄴㄴ 님 눈이랑 비슷해서 메이크업 할 때 유튜브 같은걸로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흐 맞다 저기 채우는거 맨날 깜빡한다 ㅠㅠ 꿀팁 고마워용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예 속눈썹도 붙여버리면 더 예쁠거같은데
기왕 저런 렌즈끼는김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렌즈 직경 작은 걸루 바꾸기만해두 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렌즈보다 눈썹이 좀 더예쁘게그릴수있을거같은느낌.. 눈화장은 이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2
뭐야 근로장려금 알림 없이 들어옴..
1:21 l 조회 4
보통 여행사랑 직접 찾아본거랑 가격차이 100만원 정도 나나?
1:21 l 조회 2
근로장려금이나 실업급여는 진짜 고쳐야 될 제도임
1:21 l 조회 13
이를 진짜 꼬박꼬박 닦고 치실도 하는데 왜 앞니에만 치석이 생길까...
1:21 l 조회 3
이거 신청 안된거야??? 뭐지 나 신청 분명히 햄ㅅ는데 ㅠㅠ ㅠ뭐지 1
1:21 l 조회 8
취준생인데 한달에 거의 백만원가까이 쓰는데 소비습관 봐줄사람...
1:21 l 조회 9
나 개꿀 알바라 걍 만원 받는거 퉁 치는데 근장 못 받을 거 생각하면
1:21 l 조회 4
국민 돈 들어왔는데 알림이 왜 안 떠지? ㅋㄱ
1:21 l 조회 3
근로장려금은 부모소득 상관잇남?!
1:21 l 조회 4
엇 근데 근로장려금
1:21 l 조회 14
난 자취랑 안맞는거같애
1:21 l 조회 4
근장 1/4토막 났다...
1:21 l 조회 7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1
1:20 l 조회 12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6
1:19 l 조회 14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2
1:19 l 조회 22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12
이 남자 mbti 궁예좀3
1:19 l 조회 17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
1: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