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불안하다 그러는데 난 딱히 내몰리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그런가 너무편하고 계속 백수였으면 좋겠음 막 엄청난 부자가 되고 싶지도 않고 돈 많이 벌고 싶지도 않고 내 생활에 필수적으로 써야하는 최소한의 돈 정도는 있으니까 백수생활 게속 하고싶다 아무것도 안하는게 젤 재밌음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도 해 요즘은 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은 불안하다 그러는데 난 딱히 내몰리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그런가 너무편하고 계속 백수였으면 좋겠음 막 엄청난 부자가 되고 싶지도 않고 돈 많이 벌고 싶지도 않고 내 생활에 필수적으로 써야하는 최소한의 돈 정도는 있으니까 백수생활 게속 하고싶다 아무것도 안하는게 젤 재밌음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뒹굴도 해 요즘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