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6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경기권에 같이 집사는게 어려움? 대출 당연히 받는거고.. 왜 찾아보기도 전에 어렵다구 그러는거징 내가 김포 살아서 그런가 완전가능이라고 보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경기도파주 사는 익으로써 운정만 아니면 ㄱ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파주도 그렇고.. 의정부도 가능인데?? 왜 안된다고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이 신도시 이런거 위주로 찾은거아님? 신축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그런 생각 없는데..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인터넷이 평균 올려치기 심함...
인터넷만 보면 각자 2억씩 모아와도 평균이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 진짜 말도 안되는게 내가 20대 후반인데 내 주변에 1억 모은사람 거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괜찮은 아파트 (위치 및 교통) 는 2억+@ 정도라 대출 껴서 받는 경우가 많음

거주 목적으로 빌라도 나쁘진 않은데, 나중에 팔 때 잘 안팔림.. 아파트 보다 저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빌라는 안살라구.. 아파트위주로 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가 말하는 경기권은 서울과 근접한 곳일 것 같은데.. 요즘엔 서울 외곽도 3~4억 이상 하는 곳이 대다수라.. 대출이야 가능하겠지만 매달 이자로 나가는 돈이 커지면 그것도 힘드니까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둘 다 급여 합치면 8-900 이라서 대출 감당은 가능할 것 같은데.. 뭔가 대출 이자 고점일때라서 사기 싫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그정도면 뭐.. 빠듯한 것도 아닌데 왜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디 1억 모은거 대단하다.. 몇살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오늘 625엿구나....
15:02 l 조회 1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15:01 l 조회 2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1
15:01 l 조회 5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
15:01 l 조회 5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3
15:01 l 조회 8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7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0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4
15:00 l 조회 13
나 같은 사람 많아?2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3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1
15:00 l 조회 17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4
축구협회4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55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2
14:59 l 조회 15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4
14:59 l 조회 21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3
14:59 l 조회 15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2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1
14: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