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시립체육센터고 처음 등록하는 거라 아침 6시에 선착순 등록해야 해
1은 4개월 뒤에 회사 근처로 이사 가서 이쪽으로 옮길 거임
2를 선택하면 수도세는 관리비에서 안내고 있지만 뜨거운 물을 사용은 내고 있어서 관리비를 아낄 수 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둘 다 시립체육센터고 처음 등록하는 거라 아침 6시에 선착순 등록해야 해 1은 4개월 뒤에 회사 근처로 이사 가서 이쪽으로 옮길 거임 2를 선택하면 수도세는 관리비에서 안내고 있지만 뜨거운 물을 사용은 내고 있어서 관리비를 아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