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6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7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잡플 면접 후기 보고 갔는데 후기랑 맞는거 하나도 없었다...
맞는 곳도 !당연히! 있겠지만
100% 확신하고 가지는 마시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면접후기에 자기소개?이런거 1도 안시킨다 했는디 자기소개 시키더라거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참고만 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글구 3,4명이서 본다 했는데 그것도 아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무마다 다른거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무마다 다른건 당연하지! 근데 내 직무 면접 후기도 꽤 많았었거든 내용도 비슷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 전회사는 ㄹㅇ 족집게 공략집 수준이었는데
그래서 나 잡플래닛 맹신자 됨
근데 보통 좋은 후기는 걸러듣고 나쁜 후기는 새겨들으면 얼추 맞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나쁜얘기는 거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ㅁㅈ 여기 야근 많이 하는건 알고 지원했지만 진짜 많은 것 같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점짜리 회사를 조심해라 익들아
만약에 2점대 회사 리뷰를 까봤더니 1점짜리 리뷰랑 5점짜리 리뷰가 있는 회사다? 그럼 5점짜리는 회사에서 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면접후기는 직무마다 달라서 맹신하면 안됨
하지만 임원진에 대한 평가는 맹신해도 됨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직무마다 다른건 기본값이니까 당연한거임 근데 반은 맞고 반은 다르더라고...아예 생각지도 못한 얘기도 들어서 조큼 놀라긴 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점 3.7 회사 믿고 갔는데 직원들 시켜서 관리히는거였움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 회사는 2.몇?이었는데 다니는데 나쁘지 않았거든 야근이 대박 많은거 빼고..팀장님도 대표님도 좋은 분들이셔가지고ㅋㅋㅋ근데 일 안하고 못하는 사람들이 리뷰 안좋게 남기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잡플 나쁜후기는 찐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3점대인데 걍 거기 써있는거 그대로 ㅋㅋㅋㅋㅋ 좋은점 안좋은점 그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 회사꺼 지금 찾아봤는데 우리 회산 잘 맞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들아 1점대는 가지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쁜 후기가 진짜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찐이 맞아
좀 다른 점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깐 더 안좋게 쓸수도 있는 정도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직원리뷰는 맞을 수도 있쥐!! 나는 면접후기가 많았는데 내가 면접 본거랑 분위기,내용이 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합격한 사람들 후기는 100퍼 맞는듯 나 합격했는데 면접보고 나와서는 불합한 사람들 후기에 매우 동의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 29 연상연하 커플 현실적으로 어때?
18:37 l 조회 1
소비습관 한번 망가지면 고칠수가 없네
18:37 l 조회 1
친한친구 조부모상 왕복 2시간이라 안가는거 너무해?
18:37 l 조회 2
존예 존잘들도 방구같은거 뀔까..
18:37 l 조회 2
매번 일 시작하면 하면 화장실 가는 직원 킹받는데
18:37 l 조회 2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8:36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주식 보여줌 하루마다 1
18:36 l 조회 11
일본 스탠다드 프로덕트 가면 이거 ㅊㅊ
18:36 l 조회 5
다들 축구때문에 화났네1
18:36 l 조회 4
전독시 전권 소장한 익 있어?
18:36 l 조회 5
친구집에서 얹혀살다가 친구가 돈 내래 어떻게해?2
18:35 l 조회 16
남 썸 타는 얘기, 애인이랑 썰 이런 거 하나도 흥미가 안 생긴다1
18:35 l 조회 9
고시생인데 운동 언제까지 하는 게 맞을까...?1
18:35 l 조회 7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7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0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4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6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18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2
18:34 l 조회 10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6
18:3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