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7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어제자 초록글 보다가....ㅋㅋ
나는 가성비 챙기고 여행 회수를 늘리는게 좋아서.. 가족도 똑같아서 숙소 겁나 허름한데에서 자고 그럼..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여행은 돈 쓸려고 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행은 돈 쓸려고 가는거라.. 우리집 가치관도 이래 숙소 꾸지면 기분 구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우리집은 여행은 그냥 가는거고 돈은 있으면 쓰고 없으면 없는대로 지낸다 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 우린 없으면 굳이 왜 가? 마인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막 바퀴벌레 나오고 그러지 않는이상 별 상관 안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화장실이 중요해서... 적당히 후진 곳이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자는곳 너무 중요해서 ㅠㅠ 중간중간 숙소 와서 쉬기도해가지구
숙소는 무조건 호텔만감
글구 스트레스 받은거 풀러가다보니 암래도 돈 좀 쓰게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행에서 숙소가 제일 중요한 타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숙소 중요해서 돈 쓰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두 비슷행 많이 가보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족이랑 가는건 팍팍쓰는데 혼자 가면 그냥 대충 싼곳 잡고 먹는데 많이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험 / 힐링 이 차이인 것 같애 나는 후자... 잠시라도 팍팍한 삶에서 벗어나고 싶다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인적으로 난 여행까지 와서 아끼는 거 구질하다 생각함 여기까지 와서 왜 돈 따지고 효율 따지고 있지라는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가 아니라 난 이 글을 보고 쓴 건데 허름한 곳에서 잔다는 걸 아낄 수 있는 부분에서 아낀다고 보기는 힘들지... 그리고 난 여행가서 가성비 따질 바에는 그냥 안 가는 스타일이야 가성비 생각하면 집이 제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잖아 나 숙소 1박에 30-50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아껴봤다가 진짜 너무 즐겁지 않았어서 그 뒤로 안 아낌 ㅜㅜ 다들 스타일이 잌ㅅ나보ㅡ 어디에 중점을 두는지 다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런듯 우리집은 경험하는게 힐링이다!! 인 것도 있고.. 부모님이 결혼 전에 궁상맞은 여행을 많이 해봐서 익숙하신 것도 있는거같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님이 아직 그렇게 여행하시는거 부러움… 나중에 체력 안 되시면 편한여행만 찾을텐데 ㅜ 매번 여행 재밌겠다 그냥 친구들하고 가는거처럼 일정짜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가족은 여행지나 여행 컨셉마다 달라,,, 좀 거친 탐험같은 여행하고 싶을 때나 지역이 좀 오지면 걍 배낭만 싸서 가기도 하고,,침낭에서도 자고 좀 즐기는 여행 하고싶을 땐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하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숙소는 후지게 해도 ㄱㅊ 놀러가서 돈 팍팍쓰는거 좋음
그냥 모텔 이런곳에서 그냥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생때는 돈아껴서 방학마다 가는거 좋아했는데, 회사다니니까 맘대로 못쉬어서 한번갈때 제대로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잠 자는거, 비행기는 가성비로가고 나머지 먹는거나 쇼핑, 이런건 그냥 팍팍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당히 쓰고 적당히 아낀다! 적당히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가족도 잠은 적당한데서만 자도 만족해 언제는 즉흥으로 새벽에 떠나서 찜질방에서 잤는디 넘 젛은 추억… 개인적으론 좋은 곳은 가끔 가야 좋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집이 여행 많이 가는 편이라 이렇게 생각하나버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도 자주 가는 편이라 가성비 따지게 되는듯ㅋㅋ 아 근데 댓글 좀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건 그렇다쳐도 숙소 허름은 좀 오바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펑펑 까진 아닌데 좋은 곳을 저렴하게(?) 누리자 주의..
날짜를 많이 포기함 여름에 동남아 간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숙소가 제일 중요한데... 나도 여행 좋아해서 많이 다니는데 다른거 다 괜찮은데 숙소하나는 진짜 못해도 깔끔하기라도 해야해 학생때는 돈 없으니까 짐 펼칠 공간하나도 모자란데서 자다가 좋은데 한번자고 그뒤로 계속 좋은곳에서만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돈 아낄거면 뭐하러 여행가는지 모르겠음 진짜 친구하나가 돈을 아예 안써서 진짜 기분 다 잡치더라구 ㅋㅋㅋㅋ 같이 이것저것 사고 경험해보고 그래야 더 재밌는데 그뒤로 친구랑 절대 여행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서 아끼고 싶지 않지 아낄 것 같음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고생하는 여행도 좋고 호화로운것도 좋았음 근데 내가 잠귀 밝고 낯선곳에서 잠을 잘 못잠 다같이 쓰는 숙소나 허름한 숙소는 안감 숙소빼고는 고생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숙소 완전 중요 숙소 안좋으면 그 여행 망친거라는 생각 들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걍 적당히 쓰는게 좋음ㅋㅋㅋㅋ 뭐 팍팍 쓸건 없지만 그렇다고 아끼고 싶지는 않음. 그래도 이왕 여행간거 돈걱정은 안하고 쓰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 호화까진 아니여도 불편함은 없게 하려고 함.. 체력갈아서 여행가는것도 20대 혼자가면 몰라도 30대 이후부터나 부모님이랑 갈땐 편안함과 체력을 돈으로 산다는 느낌..? 어차피 돈 얼마 아낀다고 살림 나아지는거 아니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래 잠만 자면돼서 굳이 호텔가고 이러진 않음 그 돈으로 가서 볼거리 더 보고 맛있는거 먹는데에 보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왕 가는거 쓸땐 써야지 아끼면서 추잡하게 허름한곳에서 묵고 그럴거면 안가는게 나음. 그래서 여행은 여유있어야 간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숙소는 아끼는데 먹고 경험하는거에는 안아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이왕 가는여행인데 불편하게 자고 불편하게 이동하고 이런거 너무 싫어서 일단 가기로한 여행이면 안아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들이랑 갈때는 돈써야되고 혼자갈때는 가성비챙김ㅋㅋㅋㅋㅋ혼자자는데 굳이 좋은데안잡아도된다주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좀 적당히 아끼는편
숙소 벌레없고 화장실만 깨끗하면 되고
먹을거도 현지식 먹으면 크게 안비싸고
관광에서는 같은 관광을 버스투어 또는 택시투어로 나뉘어진다면 좀더 저렴한 버스투어로가는정도!?!?
교통은 대중교통이나 뚜벅이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 오히려 저 속에서 더 문화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좋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태까지 일본 동남아 대만 이렇게 여러번 다녀왔고 숙소 1박에 8만원 이상으로 쓴적없는데 허름한곳이나 비위생적인곳 전혀 없었고 다 좋았는데 다들 허름의 기준이 뭐야?? 저런데 말고 어디 유럽쪽 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도 아시아는 그정도로도 충분히 좋은 숙소 가능하고 유럽이나 미국 여행갈때 좀 신기한ㅋㅋㅋ 곳을 가본거긴함 아마 유럽 도미토리 이런데 말하는거 아닐까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극성수기에도 5만원 언저리가 많은디.. 도미토리도 요즘은 다 깨끗해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파리올림픽때문에 이번에 7만까지 가봄 미치는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여행지에 따라 게스트하우스에서 잘 때도 있고 좋은 호텔에서 잘 때도 있는 거지. “난 무조건~해” 하는 것보다 여러가지 가격대의 경험을 다양하게 하는게 좋은 듯.
무조건 가성비, 무조건 편하고 좋은데..추구하면 여행으로 얻을 수 있는 경험이나 추억이 한정적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허름한곳에서 자보고, 깨끗한호텔에서 자봤지만
확실히 호텔에서 잘떄가 편하게 일어났던거같아
허름한곳은 여자혼자 위험할때도 있고ㅠㅠㅠ방음도 잘 안되고 예민해서 꺠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비행기 숙소 최대한 가성비로 잡고 그 외 먹는 거나 쇼핑에 안 아끼는 편. 숙소는 깨끗하기만 하면 됨. 조식도 안 먹고, 진짜 잠만 자는 편이라... 침구랑 화장실 깨끗하면 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는 타고나는거야??
20:39 l 조회 3
마운자로 올려야되나 요즘 너무 디저트 땡김
20:39 l 조회 2
다이어터 오늘 많이 먹은건가? 점심 고등어 반마리+밥 반 / 저녁 미니 샐러드 + 아아 + 맥반석 1개
20:39 l 조회 4
소개팅하고 연락중인데ㅠㅠㅠㅠ 이렇게 하는거 맞아욤?
20:38 l 조회 11
나만 빼고 만나는거 서운하다하면 너무 쪼잔?한가
20:38 l 조회 4
아포지 5번 vs 젠틀맥스 1번1
20:38 l 조회 4
국장 미장 둘 다 하는 익들아 계좌 어디로 텄어?
20:38 l 조회 6
요즘 야외러닝 하는익득
20:38 l 조회 3
엄마랑 싸워서 스트레스 받는데 어떡하지
20:38 l 조회 6
밖에만 나가있으면
20:38 l 조회 4
25살에 현실적적으로 키 클 수 있음??10
20:37 l 조회 17
맥 액팅내추럴 있는 쓰는 사람
20:37 l 조회 5
내가 차놓고 보고싶다 샤갈.....
20:37 l 조회 7
장원갑 칼국수 먹어본 사람2
20:37 l 조회 7
손님 없다고 집에 보내는 사장ㅋㅋㅋ
20:37 l 조회 11
위에 선임이 근무태도가 개판임1
20:37 l 조회 9
양산 11년을 썼더니 난리네4
20:37 l 조회 15
일 방어적으로 받는 후임들 어떡해?
20:37 l 조회 10
내가 사고 싶은 거 살까 아님 어울리는 거 살까? 4
20:36 l 조회 6
혹시 데오트란트 바르면 다른부위에서 땀 더 나…? 7
20: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