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홈그때랑 경주때 썼는데 손에 들게 너무 많으니까 손목에 차고 있어서 편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어풀도 들어야해 물도 마셔야해 슬로건도 같이 들까 고민하는데 홈그는 심지어 집중응원석이었어서 자꾸 뭘 시킴 ㅋㅋㅋㅋ 손이 부족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홈그때랑 경주때 썼는데 손에 들게 너무 많으니까 손목에 차고 있어서 편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어풀도 들어야해 물도 마셔야해 슬로건도 같이 들까 고민하는데 홈그는 심지어 집중응원석이었어서 자꾸 뭘 시킴 ㅋㅋㅋㅋ 손이 부족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