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만은 타이베이 갔다 왔어? 일본이 비행기값이 더 싸더라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대만이 물가가 훨씬싸고 교통비가 진짜 저렴함...
일본도 식물가는 저렴함편인데 교통비가 에바참치꽁치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스지하철이 에바참치야????? 택시 아니여도 비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택시는 더 비싸고
우리로 따지면 한정거장가는데 2400원이고, 하철 한시간타면 만원넘음.
한국 빨간버스같은거 만원넘고... 진짜 교통비가 지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본인들도 국내이동비용 비싸서 그돈이면 한국감~ 이런사람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체카 유효기간 얼마 남았을 때 재발급 받아????
12:13 l 조회 1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1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