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칠거같아 너무 진절머리남 와 진짜.....
같이있으면 대화의 대부분이 뒷담인 직원
누가 나에대해 뒷담한걸 전해주는 직원
사소한거에 트집잡고 뒷담하는 직원
이모든게 다 한사람인데 그한사람이 내 사수임
미칠지경임 정신나갈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미칠거같아 너무 진절머리남 와 진짜..... 같이있으면 대화의 대부분이 뒷담인 직원 누가 나에대해 뒷담한걸 전해주는 직원 사소한거에 트집잡고 뒷담하는 직원 이모든게 다 한사람인데 그한사람이 내 사수임 미칠지경임 정신나갈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