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9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55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정보/소식] 어프어프 X 티원 5차 콜라보 | 인스티즈


2시간 전 스토리로 올라왔는데 글 안올라온 것 같아서 !

대표 사진
쑥1
아 귀엽다 갖고싶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와씨 돈없엇는데 생겼어(? 아님) 무조건산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아니 현준아~ 이거 넘 귀여운거 아님?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저 현준아~ 응! 네~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이번 건... 그냥 지나가겠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맥세이프스마트톡 탐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싱크로율 높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귀여운데??키링 많은데 씁 몇개 더 살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현준아~ 저건 좀 귀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아니 캐릭터 너무 커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근데 자꾸보니 쉽지않넹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폰케 바꾸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젤리케이스랑 키링 사야디! 현준이들 키링 귀엽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너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캐릭터 너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키링 랜덤이야 중복무서운데
캐릭터?? 키링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근데 공홈에 없다모 먼저 홍보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ㅇㅇ 그런거같아 ! 판매날짜도 안나와있응 스토리에만 올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헐 미쳤다 콜라보 기다리고있었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7
현준즈 말고 구케도 듀오로 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18
아니 이번에 귀여운 거 왜케 많아 케이스 바꿀 때가 댓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9
폰케 깨져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0
아니 근데 현준아~ 에 대답 서로 바뀌어야 되는 거 아니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1
하 너무 귀여운데 맥세이프버전 있나... ㅠㅠㅠㅠㅠ 맥세이프 아니면 못쓰는데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일반 그립톡사서 맥세이프스티커 붙히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쑥21
나는 케이스로 맥세이프가 필요한 거였소... ㅠㅠ 스티커들은 붙이고 해봤는데 좀 약하더라구... 고마워 쑥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22
쉽지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4
젤리케이스 다닥다닥 붙어있는거 왤케 귀엽디 혹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5
귀여운데 실사용 하기에 쉽지 않네 ㅋㅋㅋㅋ 키링은 귀엽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6
우리 벌써 5차였나 ㅋㅋㅋㅋㅋ케이스 넘쳐나서 ...키링이나 그립톡 좀만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7
헐 귀여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28
근데 현준이들 대답 반대지 않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맥세이프 카드지갑 주새오…. 다 닳아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모 월드컵 중계하네ㅋㅋㅋㅋㅋ 2
10:54 l 조회 30
얘들 포카 찍는 실력이 점점 4
10:41 l 조회 52 l 추천 2
팝업 굿즈말이야2
2:01 l 조회 66
지투 스크림 파트너 이랬던게 웃프다 1
1:35 l 조회 167
페f케 아레나중이네
1:25 l 조회 50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28
06.24 23:57 l 조회 362 l 추천 1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24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32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32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607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7
06.24 23:11 l 조회 576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61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41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56 l 추천 1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65
난 스킨도 스킨인데 넥뿌효과 진짜 사고싶다1
06.24 21:13 l 조회 25
오페f케톰마 아레나 했네 1
06.24 21:01 l 조회 110
쑥들아 혹시 암행팝업굿즈 프리사이즈는 사이즈 어디서 봐?4
06.24 20:33 l 조회 53
오너는4
06.24 20:24 l 조회 142
오너 진짜 낭만 가이다4
06.24 19:51 l 조회 18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