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1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3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어이없음 ㄹㅇ 정신아파도 돈들어서 정신또아프네 ㅋ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초진은 비싼걸로 알고 있뜸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통장도 아프고 정신도 아프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사같은거 받았어? 뭐 많이 테스트해봐야 했으면 그정도 나올지두.. 보통은 설문지 여러개 하는걸로 5만원가량 나올건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에서 한건데 그냥 인터넷 테블릿으로 검사같은거 했어 ㅠㅜ 원장님 그렇게 맘에 들지도 않은데 하 욕나와 근데 다른데 옮기기도 머하니 걍 여기다녀야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데가면 그검사 또해야되는거니까 일단은 몇번정도 더 가봐 쓰니 상태 수준 어느정돈지 본인도 파악되고 약처방 받아서 이정도 약이 효과가 있네/없네 느낌 올때쯤에 갈아타셈. 그럼 다른 병원갔을때 대충 이런 문제가 있어서 이런종류 약을 어느정도 복용하고있다. 설명하고 갈아타기가 쉬워지니까
억지로 다니기엔 원장님이랑 어느정도 맞는것도 중요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초진은 비싸잖아..나도 6만원 나왔어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심각한증세도 아니라서 더 현타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진은 그래ㅜㅜ 그 이후로는 만원대 더 지나면 약값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사 아무것도 안받고 그냥 상담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는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 40분정도 한듯
원장님이 말 많이하심
근데 입에 침같은게 길쭉길쭉 늘어나서 보기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사하고 초진이면 그정도나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 다릉데서 할때는 이정도는 아니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검사때문아녀? 난 초진 약값포함해서 삼만원 나왔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보험 검사한구같은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값 포함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진 비용은 어떤 병원을 가던 전화해서 물어보면 알려줘... 담부터 부담 되면 검사 전에 물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수도권 병원 5만원 나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너무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초진 2만원 나왔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문지도 다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제대로 된 검사는 엄청 비싸 테블릿으로 뭘한 건진 모르겠지만 해석하는 임상심리사까지 고용되어있음 믿을만한 결과는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고 9만원인가 나갔어 원래 초진이 기본 검사같응거 해서 비싼거고 나중엔 안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초진은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신 버쩍 깨라고 ㄹㅇ 그 금액..
비보험 했는데 많이 나오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시에서 하는 정신건강센터에 신청하면 진료비 50만원까지 시에서 지원해준다더라 이게 지역마다 다를 수 있는데 쓰니 사는 지역에도 있을 수 있어 한번 알아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신과 비싸긴 해 ㅠㅠ 나도 10만원 나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18프로 살까 아이폰 폴드 살까
20:53 l 조회 2
법정의무교육 온라인으로 들어야 하는 거 자료 만들어서 배포했는데
20:52 l 조회 5
익인들은 현 남자친구 외모가 취향에 맞아?1
20:52 l 조회 8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1
20:52 l 조회 5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3
불안형 안정형으로 타고나는게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6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8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6
20:51 l 조회 14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1
20:51 l 조회 17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11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1
20:50 l 조회 12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3
20:50 l 조회 19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13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13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4
20:50 l 조회 9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9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1
20:50 l 조회 13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27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5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