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익
다이어트 중인데 돈이 딸리다 보니까
양배추 두부 달걀 닭가슴살
이것만 무한루프로 반복해서 먹음
뭔 도닦는 기분임
여유있는 직장인들, 애기엄마들은 포케니 연어니 뭐니
맛난거 잘 사묵으며 빼지만
거렁뱅이 취준생에겐 사치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취준익 다이어트 중인데 돈이 딸리다 보니까 양배추 두부 달걀 닭가슴살 이것만 무한루프로 반복해서 먹음 뭔 도닦는 기분임 여유있는 직장인들, 애기엄마들은 포케니 연어니 뭐니 맛난거 잘 사묵으며 빼지만 거렁뱅이 취준생에겐 사치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