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7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6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확실히 우리 원딜 잘하긴 했어
대표 사진
쑥1
잘햇으니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데뷔전 POM 미쳣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너무 잘했음 오늘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칭찬할만했음 진짜 소리지르면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케리아는 칭찬하네는 무슨 의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엥? 난 이 댓글이 무슨 의미인지를 더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보통 케리아 스매시 칭찬했네 or 케리아도 칭찬했네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케리아'는'은 누구는 안하는데 얘는 칭찬을 하네 이런 늬앙스로 말할때 쓰는 어휘라서 물어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엥?.. 지금 선수단에서 공식적으로
스매쉬 칭찬한게
케리아 뿐이지 않나?
보통 이런 글은
일단 (다른 애들은 모르겠지만)
케리아는 스매쉬 칭찬했네
이런 맥락으로 읽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근데 현준이랑 감독 인터뷰에서 이미 칭찬했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피곤하게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이 글을 정말 순수한 의도로만 읽는 게 더 꽃밭..이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전형적인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5
ㄹㅇ 내가 이상한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33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ㄹㅇ 티나는데ㅋㅋㅋㅋㅋ

그리고 잘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ㅁㅈ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같은팀 선수를 안좋게 말하는 선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 댓글은 뭔 의미인지 모르겠네
걍 잘하니까 잘한다고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진 2세트도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맞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잘하긴 했으니까 보완할 점도 보이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어차피 그건 선수들이 건토할거고
케리아는 스매쉬 피드백할게 딱히 없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진짜 잘하더라 2세트 이즈는 진짜 아쉬움 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2세트 이즈로 그렇게 플레이하는 거 오랜만에 봄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걍 투명해서 머리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ㄱㄴㄲㅋㅋ 댓글 아주그냥 잘 놀아주네 어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114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
0:13 l 조회 61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1
0:07 l 조회 279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06.25 23:39 l 조회 45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88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36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2
06.25 23:02 l 조회 123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06.25 22:57 l 조회 964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747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60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06.25 21:57 l 조회 114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86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0
연관 메뉴 🔗
Faker(이상혁) 리그오브레전드 도란 오너(Oner) LCK 케리아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44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19
느좋
06.25 20:46 l 조회 45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5
P팝
06.25 20:14 l 조회 30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2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