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보인데 난 별로 안 무섭다고 느낌 그 공포영화 다다다 하다가 갑자기 튀어나오거 그런게 없던거 같음
그리고 15000원 다 주고 보는건 좀 아까움 할인받아서보고 굳이 보고 갈 필요는 없는데 검은사제들 보고가면 이해는 빨리 될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쫄보인데 난 별로 안 무섭다고 느낌 그 공포영화 다다다 하다가 갑자기 튀어나오거 그런게 없던거 같음 그리고 15000원 다 주고 보는건 좀 아까움 할인받아서보고 굳이 보고 갈 필요는 없는데 검은사제들 보고가면 이해는 빨리 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