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오늘 아침에 컨디션 난조이슈 출근이슈로 예민한상태에서 애기 키우는 옆집엄마 랑 같이탐 대뜸엘베에서 새벽에 많이 시끄럽죠? 이러더라고 거기에 짜증이 팍나서 용캐도 참고있으니까 애 간수나 잘하세요 얘기하고 내렸는데 퇴근하고 집오니까 죄송하단 편지랑 망고 한박스 놓아져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 한시에서 세시까지 잠못잔다고 생각해봐 진심 돌아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어렸을 때가 있었잖아…ㅋㅋ 그 엄마도 미안한 마음에 그렇게 물어본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걸누가몰라 내가 피해받고있는데 여기서 뭘더 참으라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글만 읽었는데도 심장이 덜컹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나 시끄럽길래 .. 밤에 못 잘 정도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했다. 참으면서 억지로 좋게 말하고 계속 피해 받으면 본인만 정신병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알임 할말은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한성깔하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 한시부터 잠 못자는건 진짜 괴롭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나도 윗집이 애 셋이여서 층간소음 피해자 중 한명인데 참으면 안됨.. 좋게 말하면 지네들이 조용한줄 알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잠못자면 사는게 너무 힘들어서 이해돼
뭔가 미안하다거나하는 모션이라도 봐야 겨우 참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그 애엄마가 말은 통하는 사람이라 다행이다 망고랑 편지 놓여져 있는 거 보면 미안하긴 했나 봐
미안하면 말로만 미안하다고 끝내지 말고 진짜 미안한 행동이라도 해야 이해가 되는 듯.... 옆집이면 애가 깨서 울 때마다 같이 깨서 진짜 많이 피해를 봤을 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사 할말 골라줘!40
1:50 l 조회 4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9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6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2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2
1:48 l 조회 1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3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6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7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7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6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8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9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