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컨디션 난조이슈 출근이슈로 예민한상태에서 애기 키우는 옆집엄마 랑 같이탐 대뜸엘베에서 새벽에 많이 시끄럽죠? 이러더라고 거기에 짜증이 팍나서 용캐도 참고있으니까 애 간수나 잘하세요 얘기하고 내렸는데 퇴근하고 집오니까 죄송하단 편지랑 망고 한박스 놓아져있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아침에 컨디션 난조이슈 출근이슈로 예민한상태에서 애기 키우는 옆집엄마 랑 같이탐 대뜸엘베에서 새벽에 많이 시끄럽죠? 이러더라고 거기에 짜증이 팍나서 용캐도 참고있으니까 애 간수나 잘하세요 얘기하고 내렸는데 퇴근하고 집오니까 죄송하단 편지랑 망고 한박스 놓아져있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