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달에 240정도 버는데 자취하느라 100 적금 넣음
곧 휴직하면 6개월 동안 쉬면서 달에 130정도 나옴
휴직하면 본가 들어갈거라 100 넣고도 살수는 있음...
그치만 운동도 하고 놀면서 지내고 싶은데 숨만 쉬며 살아야할듯..ㅠ
잠깐 적금 쉴까.. 아님 액수를 줄일까..ㅠㅠ 아님 그냥 가난하게 지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지금은 달에 240정도 버는데 자취하느라 100 적금 넣음 곧 휴직하면 6개월 동안 쉬면서 달에 130정도 나옴 휴직하면 본가 들어갈거라 100 넣고도 살수는 있음... 그치만 운동도 하고 놀면서 지내고 싶은데 숨만 쉬며 살아야할듯..ㅠ 잠깐 적금 쉴까.. 아님 액수를 줄일까..ㅠㅠ 아님 그냥 가난하게 지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