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1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달에 240정도 버는데 자취하느라 100 적금 넣음
곧 휴직하면 6개월 동안 쉬면서 달에 130정도 나옴
휴직하면 본가 들어갈거라 100 넣고도 살수는 있음... 
그치만 운동도 하고 놀면서 지내고 싶은데 숨만 쉬며 살아야할듯..ㅠ 
잠깐 적금 쉴까.. 아님 액수를 줄일까..ㅠㅠ 아님 그냥 가난하게 지낼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면마비 걸려본적 있어?
8:53 l 조회 1
하닉 팔고 스퀘어로 갈까 지금진입하려면
8:52 l 조회 6
자식이 둘인데 한명에게만 증여나 상속하고 싶으면 어찌해?
8:52 l 조회 3
하 창문에 러브버그 붙어있어 개짜증나
8:52 l 조회 1
하 일어나기만 하면 돈복사가 되어있어ㅋㅋㅋㅋ
8:52 l 조회 17
자식 낳았는데 레전드 금쪽이면 어떡해?
8:52 l 조회 7
회사 사무실 전화기로 관리자급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어떻게 하지마라고 해야할까,,,,2
8:51 l 조회 11
하이닉스 지금이라도 사라 사라 하지만
8:51 l 조회 23
하닉 도댜채 어디까지 올라 다들 언제 팔꺼임????1
8:51 l 조회 27
난 왜 어딜가도 항상 일이 많은 걸까1
8:50 l 조회 15
눈에 멍이 들었었거든? 근데 자고 일어나니 멍이 없어진 대신
8:49 l 조회 14
비오는데 무슨 파도 소리가 나네1
8:49 l 조회 7
이 상황에서도 하이닉스 1주도 없는 사람 있나 7
8:49 l 조회 73
오늘 지하철 왜 밀리는거지..
8:49 l 조회 9
7부바지 머냐
8:48 l 조회 19
무슨 3일 전 글에 막댓 사수를 하냐3
8:47 l 조회 25
주식으로 4천만원 넘게 벌었으면 명품 하나 정도 사도 되나? 111 가능 222 아끼자11
8:46 l 조회 124
다들 핸드폰 갤러리에 가족 사진? 있어??2
8:45 l 조회 17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7
8:44 l 조회 178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1
8:4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