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3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취준하는데 다 만나이 쓰라던데

그래서 자꾸 만나이로 생각하게됨

걍 이참에 만나이로 통일시켜여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통일시키려한 거잖아 서류상은 만나이 쓰는데 사회통념은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른때문에 만나이써도 복잡해짐 지금 10대들은 만나이써도 커서 아무문제없는데 빠른 있었던 세대까지는 만나이까지 하면 머리아파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빠른은 성인되면 그냥 없어지는거 아녔어? ㅋㅋㅋㅋㅋㅋㅋ 주위는 다 아 뭔 빠른이야~ 이러고 친구먹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빠른들이 얼마나 예민한대... 물론 아닌사람들도 많겠지 근데 대부분 필요에 따라 친구도 됐다가 동생도 됐다가 오빠형누나 되버림ㅋㅋㅋㅋㅋ 그런 빠른들때문에 빠른이 욕먹는거야 나이를 하나로 통일안하고 살아서; 근데 여기다 만나이까지 추가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월 인천공항 사람 많아?
14:47 l 조회 1
알바중인데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주방문열고 벅뚜벅뚜 나한테 걸어와서 개놀람
14:47 l 조회 1
이제막 신입인 서른인데 주택지원 절대 안해주네 연봉높더고
14:47 l 조회 3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5
14:46 l 조회 22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4
14:45 l 조회 2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3
14:45 l 조회 24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1
14:45 l 조회 12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1
14:45 l 조회 36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3
14:45 l 조회 10
가방 살말좀 ㅠ1
14:44 l 조회 26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2
14:44 l 조회 16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9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9
14:44 l 조회 17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2
14:44 l 조회 28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3
14:44 l 조회 11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5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4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6
14:44 l 조회 7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4
14:44 l 조회 11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3
14: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