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왜 다들 공항 들어가서 면세점부터 감?
거기서 미리 사면 짐이 많아지잖아
올때는 면세점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웅 올때는 못사 그리고 보통 온라인면세점으로 사고 픽업하러 가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올땐 없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인천공항 면세점 갈때만 살 수 잇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진짜 그래서 다들 갈때 바리바리 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때는 그 나라 면세점에서 사는거짘ㅋㅋㅋㅋㅋ 일본이면 보통 로이스초콜렛 잔뜩 쟁여오는거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땐 없고 온라인에서 사서 가서 찾음
보통 쇼핑몰보다 60% 가격정도에 사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올때는 못사는거야? 그 나라 공항에서 비행기 타서 다시 인천 공항으로 오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나라 공항 면세점은 있지만 특색있는 물건 아닌 이상 환율 때문에 굳이임. 짐도 이미 많음
한국에서 온라인 면세 먹여서 사는 게 젤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면세라는게 우리나라에서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세를 면해준다는거야 ㅋㅋㅋ 다른나라 면세점은 들어올때 가능이지 거기선 한국이 외국이니까 근데 그런데는 혜탹이 별루 없어
일단 온라인으로 싸게 산다음에 출국할때 픽업해서여행지 호텔에서 박스이런거 다 해체 해서 가볍게 만드는것을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1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1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
20:48 l 조회 2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2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20:48 l 조회 2
올해2월부터 자산이 안늘었어
20:48 l 조회 2
네일 비싼데는 가격값 하는구나
20:48 l 조회 5
왤캐 미국 교포 여자애들은 백인 남자에 집착하는거임...?1
20:48 l 조회 4
청년미래인가 다들 해?
20:48 l 조회 2
26살 솔로 어디가서 남자 만나여 ?
20:48 l 조회 5
익들아 9시쯤 1호선 서울쪽으로 가는 방면 사람수 어때?지옥철 아니지??
20:48 l 조회 2
연초피면 씻으면 냄새 안나지 않아?
20:48 l 조회 2
슬랑이 하나에 만원이 맞는거야?
20:47 l 조회 3
익들아 띠동갑 사촌누나/언니한테 반말써? 존댓말써?
20:47 l 조회 2
회사익들아 너희 사무실에서 슬리퍼 1
20:47 l 조회 6
다이어트 식단 어때?
20:47 l 조회 3
하닉 미친듯이 오르니까 추매도 못하겠다1
20:47 l 조회 5
아니 요즘 공중화장실은 왜 비밀번호 걸어놓고 휴지도 없냐
20:47 l 조회 6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건강 안좋아질까
20:47 l 조회 2
아 생리 시작 조짐이 보인다…
20:47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