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6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한의원 근무 5년차됐고 우리 한의원은 4인직원이라서 연차가 따로 없어 평일 4일+토요일 근무 (평일 하루는 휴무) 토요일은 9시부터 4시30분까지 근무해 근데 2월 22일 토요일에 사촌언니 결혼식이 있어서 근무를 빠져야하거든ㅠ 근데 우리 병원 예전 직원분들이 토요일에 결혼식이 있으면 항상 12시까지 근무하다가 오후에 갔어 그래서 그 주 평일 휴무날 하루 그냥 일 나오고 그랬거든.. (그 직원분들은 다 퇴사함) 나는 결혼식이 오전이라서 아예 못나오는 상황 그래서 나도 평일에 쉬는 날 나오는 걸로 생각했는데 원장님이 그건 다른 직원들한테 불공평하다고 한번 더 나오라는거..ㅋㅋ 쉬는 날 총 2일을 반납하라는거야  그리고 청첩장 보여달라고 ㅋㅋㅋ 청첩장 보여주는건 예전부터 그렇게 했다는데 기분이 나쁘더라고 심지어 5년 일하면서 토요일에 일 뺀적 한번도 없는데 내가 무슨 하루이틀 일한것도 아니고 기분이 너무 나빴어.. 다른 병원은 장기 근무 하면 혜택도 주던데.. 5년동안 일하면서 토요일 처음 빼보는건데 인정사정 없더라고..그 순간 너무 퇴사 마려워서 지금 관둘까 생각중인데 좀 예민한걸까 원장님 성격이 tj 그 자체인데 좀 특이하고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분임 
원장은 ㅈ같은데 집도 가깝고 직원들이 착해서 고민중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됐어... ?나 비슷한 느낌으로 퇴사고민중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
저점판독기 등장
14:45 l 조회 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14:45 l 조회 1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
14:45 l 조회 2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4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
14:45 l 조회 4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8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1
14:44 l 조회 6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6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
14:44 l 조회 5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9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1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3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3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3
14:44 l 조회 5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5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