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작년에 부담심했다고ㅠㅠㅠ
그럴만 했지 선발 다무너져서 팀이 진짜 삐그닥 거렸는데 다시생각해보면 빈이 악으로 버틴거같아
시즌 중간에 힘들어서 살빠진다는 인터뷰도 았었고ㅠㅠ
진짜 고생했다 우리 토종 에이스 .・゚゚・ʕฅ ᴥ ฅʔ・゚゚・.
![[잡담] 다들 빈이 인터뷰 봤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5/22/d86c4efd8e5d21dc381f1f4880c35636.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작년에 부담심했다고ㅠㅠㅠ 그럴만 했지 선발 다무너져서 팀이 진짜 삐그닥 거렸는데 다시생각해보면 빈이 악으로 버틴거같아 시즌 중간에 힘들어서 살빠진다는 인터뷰도 았었고ㅠㅠ 진짜 고생했다 우리 토종 에이스 .・゚゚・ʕฅ ᴥ ฅ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